Bigdata 빅데이터 속의 가치를 읽어내는 정교한 분석 및 컨설팅

Fashion MISP

국내 최초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지원 플랫폼인 MISP를 패션에 특화 시킨 솔루션입니다.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머신러닝 시스템 적용으로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실시간으로, 한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특·장점

  • 01실시간 데이터 수집
  • 02머신러닝 시스템 적용
  • 03쉬운 인터페이스
  • 04각 산업별 적용 유연성
  • 05자동 커스텀 리포트 기능 제공

Marketing Intelligence Service Platform

  1. MONITORING 방대한 양의 통합 데이터를 분석하여
    패션 이슈 키워드 분석, 공공데이터 및
    패션뉴스, 리얼 웨이 패션 등의
    패션 트렌드 정보를 제공
  2. ANALYSIS 패션 PRODUCT 데이터,
    패션 BRAND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제 패션 시장 현황을 보여줌
  3. PREDICTION 패션과 관련된 빅데이터 정보 수집,
    머신 러닝 시스템으로 트렌드와
    시장 상황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
  4. MY MISP 내가 알고 싶은 패션 관련 정보를
    검색만으로 간단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정보만을 모아
    리포트로 자동 생성
  • 기업용 솔루션 구축

    Fashion MISP를 기반으로 삼성물산 온라인 패션
    Buzz 분석 솔루션 구축
  • 산학연 공동개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아래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북대학교와 공동 개발 및 이화여자대학교 운영 자문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