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The IMC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소기업에서 데이터사이언스 전문기업으로

회사소개
고객의 가치를 더 가치있게 만드는 더아이엠씨
더아이엠씨를 만나면 가치가 달라집니다-더아이엠씨는 빅데이터 선도기업으로서 빅데이터 분석 인력의 전문성과 여러 빅데이터 관련 과제를 수행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더아이엠씨를 만나면 가치가 달라집니다-더아이엠씨는 빅데이터 선도기업으로서 빅데이터 분석 인력의 전문성과 여러 빅데이터 관련 과제를 수행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더아이엠씨를 만나면 가치가 달라집니다-더아이엠씨는 빅데이터 선도기업으로서 빅데이터 분석 인력의 전문성과 여러 빅데이터 관련 과제를 수행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더아이엠씨, 더아이엠씨 3.0을 시작합니다 앞으로의 더아이엠씨, 더아이엠씨 3.0을 시작합니다

앞으로의 더아이엠씨, 더아이엠씨 3.0을 시작합니다

현재 더아이엠씨는 창사 10년을 넘어 섰고 질적 양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와 온라인 광고 기반의 더아이엠씨 1.0과 소셜미디어 홍보와 소프트웨어 기반의 더아이엠씨 2.0을 지나왔습니다.

이제 데이터사이언스 기반의 더아이엠씨 3.0을 시작합니다. 고객에만 의존하는 대행사의 한계와 체질을 극복하고 데이터사이언스에 기반한 ICT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하고자 합니다. 데이터사이언스는 데이터의 통찰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기존 전문가를 대체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분야입니다.

더아이엠씨 3.0을 위해 다음과 같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데이터사이언스 연구소를 확대하고 연구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트리플헬릭스의 관점에서 대학, 정부, 연관 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고 교육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 엄격한 자기 검증과 철저한 관리로 회사의 품격을 높이고 있습니다.

더아이엠씨가 지나온 길, 10년을 넘어선 청년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더아이엠씨가 지나온 길, 10년을 넘어선 청년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더아이엠씨가 지나온 길, 10년을 넘어선 청년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14
  • 빅데이터 기반 안전안심도시 구현을 위한 소셜 플랫폼 구축
  •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셜네트워크분석(SNA) 및 다양한 솔루션 개발 - IoT와 빅데이터 기반의 범죄·응급상황에 대응을 위한 안전안심 Smart Village 서비스 플랫폼 개발(진행중)
2013
  • 한국어 빅데이터 최적화 솔루션 텍스톰 개발
  • SNS 통합허브 시스템 대구톡톡 구축
  • 농어촌 IT융합기반의 사과작황정보서비스 개발
  • 국가식품클러스터 산학연 네트워크 구축 연구
2012
  • 데이터사이언스연구소 설립 - 빅데이터 R&D와 분석 컨설팅 사업 시작
  • 빅데이터를 활용한 KRISS 기술사업화센터의 잠재 수요기업 분석
2011~2004
  • 온라인 마케팅 및 소셜미디어 홍보대행 - 대구광역시, 대구시교육청,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영남대학교, 수성대학교, 영남이공대학 등
  • 웹사이트 구축 및 솔루션 개발 - 영남대학교 입학처, 경산종묘클러스터사업단, 코비한의원 등 웹사이트 구축
    - 종묘생산관리시스템, 쇠고기생산이력추적시스템, 온라인학습화상멘토링시스템 등 개발
2003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시작

IMC에 노하우를 더(The)하다 더아이엠씨는 IMC에 SW R&D와 마케팅을 강화한 빅데이터 선도기업입니다

색상정의

  • 전용색상 1 전용색상 1 - R245 / G130 / B32, C0 / M60 / Y100 / K0
  • 전용색상 2 전용색상 2 - R125 / G125 / B125, C0 / M0 / Y0 / K60
  • 보조색상 1 보조색상 - 1R38 / G37 / B35, C70 / M65 / Y66 / K71
  • 보조색상 2 보조색상 - 2R115 / G179 / B188, C55 / M14 / Y24 / K0

배경색상

  • 흰색배경의 더아이엠씨로고
  • 주황색배경의 더아이엠씨로고
  • 검정색배경의 더아이엠씨로고

3대 전략을 기반으로 한 대한민국 최고의 통합적 마케팅회사가 되겠습니다

하단내용 참조 하단내용 참조 하단내용 참조
비전
대한민국 최고의 통합적 마케팅 회사
목표
2020년, 매출 100억 달성
전략
욕망이 강한 사람 제일주의 전략
  • 개방형 인재 채용으로 최고의 인재 선발 체계 구축
  • 동종업계 최고의 대우를 위한 급여 체계 마련
  •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복리후생 실시
생각이 다른 창의력 중심주의 전략
  • 과학적 소비자 조사 체계 구축
  • 통찰력에 기반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기획
  • 차별화 된 커뮤니케이션의 표현과 실행
실천이 강한 고객성공 우선주의 전략
  • 완벽한 파트너십 형성
  • 스마트한 공감 커뮤니케이션
  • 고객의 성공을 위한 입체 서비스 제공

The IMC 성장 로드맵

참조 참조 참조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 효율적인 조직 체계와 팀워크로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 효율적인 조직 체계와 팀워크로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 효율적인 조직 체계와 팀워크로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조직도이미지 조직도이미지 조직도이미지
빅데이터 R&D를 위한, 데이터사이언스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R&D를 위한, 데이터사이언스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R&D를 위한, 데이터사이언스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사이언스 연구소 -빅데이터 R&D 기획 -빅데이터 분석기술 및 시각화 연구 -하이브리드 리서치 소셜HR 운영 -'빅데이터 기반 미래예측 아카데미' 교육프로그램 운영 데이터사이언스 연구소 -빅데이터 R&D 기획 -빅데이터 분석기술 및 시각화 연구 -하이브리드 리서치 소셜HR 운영 -'빅데이터 기반 미래예측 아카데미' 교육프로그램 운영 데이터사이언스 연구소 -빅데이터 R&D 기획 -빅데이터 분석기술 및 시각화 연구 -하이브리드 리서치 소셜HR 운영 -'빅데이터 기반 미래예측 아카데미' 교육프로그램 운영